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12
    16.12.02
    종로본점 김현준
    이*용

    연말에 새로운 것을 시작하니 기분이 묘하네요 준비하는 동안 많이 도와주셔서 큰 어려움이 없이 올수있었던것 같아요 준비하는 내내 감사했습니다.

  • No. 311
    16.11.30
    강남본점 박이령
    백*수

    매니저님 덕분에 학교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출국하기 전까지 시원스쿨로 영어공부 열심히 할께요 ㅋㅋㅋ 남은 준비도 잘부탁드립니다.

  • No. 310
    16.11.28
    종로본점 박미선
    차*원

    늦은 나이 어학연수라 많이 망설였는데, 응원덕분에 출국을 앞두고 있네요 ㅎㅎㅎ 든든한 매니저님과 함께 진행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바빠서 놓쳤던 부분들이 많았는데 언제나 먼저 꼼꼼하게 확인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의 생활들이 기대가 됩니다 ^^!

  • No. 309
    16.11.27
    강남본점 황현주
    백*영

    제가 자꾸 바꿔서 넘 힘드셨죠? ㅜㅜ 항상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 No. 308
    16.11.26
    강남본점 서현진
    이*훈

    사소한 것들까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제가 외국에서 고생하지 않도록 잘 챙겨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만 하면 잘 적응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착해서 또 연락 드릴께요

  • No. 307
    16.11.24
    대구지사 장지유
    도*남

    장지유 매니저님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306
    16.11.23
    강남본점 김소미
    박*미

    준비하는 내내 항상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305
    16.11.20
    신촌지사 박미경
    최*민

    저는 인터넷으로만 유학원을 찾아보고 오프라인으로 처음방문 한 곳이 종로유학원 이었습니다. 솔직하고 시원시원하게 설명해주시는 박미경 매니저님때문에 종로유학원으로 마음을 잡았는데 부모님께서 혹시나 하시는 마음으로 다른곳도 상담해보길 권하셔서 다른유학원도 가봤습니다. 허나 역시나! 다른유학원을 다녀보니 종로유학원처럼 매니저님이 열정적인 곳이 없어 종로유학원에서 진행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제가 1월출국이라 11월초에 준비를 시작하는게 여유로운 상황은 아니었지만 매니저님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끌어주셔서 일주일만에 비자서류준비를 완료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재정상황이 좋은편이 아니라 비자 발급이 많이 늦어지진 않을까해서 매니저님도 그렇고 저도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는데 .. 매니저님이 걱정은 본인이 하신다는 멋진 멘트를 남기시고 그로부터 일주일 뒤에 비자승인이 났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비자가 빨리나왔는데 이는 종로유학원에서 저의 비자서류를 상황에 맞게 잘 보강강해주신 덕분이라 생각됩니다. 혼자 준비했다면 이렇게 순탄하게 떠나지 못했을텐데 든든한 지원군과 함께해서 안전하고 즐거운 유학생활이 될 것 같습니다

  • No. 304
    16.11.18
    강남본점 홍유진
    최*은

    유학 준비하면서 너무 모르는게 많아서 막막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모르는 사항이나 궁금한 것에 대해 항상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가 놓치는 부분도 항상 챙겨주셔서 준비하는 동안 너무 든든하고 감사했습니다.

  • No. 303
    16.11.17
    부산지사 김현정
    박*수

    매번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