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30216.11.16강남본점 강혜연이*미
강남본점 강혜연매니저님, 벌써 출국이 코앞이네요...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30116.11.14종로본점 송화경홍*정
신촌점 종로유학원 박혜진 매니저님! 항상 밝은 얼굴로 반겨주셔서 저도 밝은 마음으로 다닐 수 있었고 모르는거 물어봤을 때도 잘 설명해 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저도 가서 고생해 주신 만큼 열심히 하고 목표를 이루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30016.11.12신촌지사 박미경박*희
여행은 해외로 몇번 나가봤어도 어학으로는 처음나가봐서 어디서부터 뭘 준비해야할지 막막했는데요. 다른 유학원에 전화도 많이해보고 상담도 두세번 받아봤습니다. 급박한 일정이였음에도 좀 느리게 진행되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가본 곳이 종로유학원이였는데 확실히 메이져는 다르다는것을 느꼈습니다. 출발일정부터 준비해야할 것 주의 할 점 까지 꼼꼼히 봐주시더라구요. 아 물론! 제일 중요한 일정도 그 날 바로바로 진행되었구요. 급하게 가는거라서 많이 알아보지 않은건 아닐까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이름 있는 곳에서 믿고 갈 때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가는 어학연수인 만큼 많은 도움 얻고 가서 행복합니다!
-
No. 29916.11.11강남본점 차승현이*수
차승현매니저님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29816.11.10종로본점 오동영김*현
동영씨 덕분에 비자가 잘 나왔어요~ 성격 받아줘서 고마워요^^
-
No. 29716.11.08종로본점 강윤나최*석
매니저님 잘지내시죠? 감사한 마음을 담아만 두고 있다가 이제서야 남깁니다. 저는 잘 적응하고, 공부도 열심히(?) 잘하고 있어요 준비를 너무 잘해주셔서 하나도 어려움 없이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
No. 29616.11.07부산지사 이욱조손*진
이욱조팀장님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이끌고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지금 해외에 있다는게 믿기질 않아요 모두 팀장님 덕분입니다. 출국하기 전부터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신경써주시고 도착해서도 잘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진짜 감동이였습니다
-
No. 29516.11.05강남본점 김소진정*철
김소진매니저님 항상 신경 많이 써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
No. 29416.11.04강남본점 전서하임*희
매니저님을 만나 너무 즐겁게 유학을 준비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생각해 볼수있었습니다 준비하는 동안 너무 감사했고 즐거웠습니다.
-
No. 29316.11.03강남본점 노재숙이*미
친구들한테 어학연수 알아보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유학원 잘 알아보고 가라는 말이였는데 ㅎㅎㅎ 저는 정말 잘 선택한것 같아요 준비 잘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