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8216.10.13강남본점 김소진임*혁
오늘 정오에 *혁이 애들레이드에 잘 도착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첫째를 보내서 넘 조바심내고 제가 넘 앞서갔던것 같습니다. 모든거 참아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성실하게, 건강하게 마치고 오길 바랄뿐입니다. 담에 둘째도 있으니 또 신세질지 모르겠네요... ^^ 혹시나 궁금한거 있음 여쭐게요~ 그리고 지난번 자료는 미리 연락드리고 찾으러 한번 들르겠슴다~^^ 넘 고맙습니다
-
No. 28116.10.12종로본점 박미선방*림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상담해주시는 박혜진 상담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남은 절차도 잘 부탁드려요~
-
No. 28016.10.11종로본점 김현준박*수
처음 연수 준비하면서 막막하고 뭘해야할지모르고 가서 잘 할수 있을까 걱정도 됬었는데 팀장님 덕분에 용기도 얻고, 걱정도 많이 덜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준비도 잘부탁드립니다.
-
No. 27916.10.09강남본점 김소미이*서
처음 상담한 날부터 준비하는 동안 궁금한 것들에 대해 항상 친절히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27816.10.07종로본점 이소정김*석
역시 유학원 선택이 너무 중요한것 같아요 탁월한 선택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준비 잘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No. 27716.10.07부산지사 류은아고*수
인사가 늦었네요^^ 덕분에 잘 다녀왔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책임감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다음에도 갈 기회가 있다면 꼭 팀장님 통해서 가고싶어요ㅎ-ㅎ 다시한번감사드려용!^^
-
No. 27616.10.05강남본점 차승현김*영
처음으로 보내는 어학연수여서 아무것도 몰랐는데 하나하나 잘 알려 주셔서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어학연수가 끝날때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
No. 27516.10.03경영지원부 최경희윤*선
담당 매니저분이 최경희 차장님이셨는데, 개인의 경험이나 느낀점도 말씀해주셔서 선택하는데 있어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한눈에 볼수있게 정리를 해서 늦지 않고 빨리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No. 27416.10.01강남본점 홍유진이*선
코엑스 유학박람회에 종로유학원에서 상담 받고 왔어요ㅎㅎㅎ 역시 가장 크고 상담 퀄리티도 다르더라구요! 매니저님 다음에는 강남에서 뵈요~ㅎㅎ
-
No. 27316.09.29종로본점 나소희손*거
대전지사장님 친절한 상담과 상세한 안내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