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81219.05.21종로본점 전서하이*준
전서하 매니저님,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
No. 81119.05.19강남역지사 오지우임*
오세나 매니저님 1년이나 더남았지만 항상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용
-
No. 81019.05.17강남본점 김새롬조*린
학교소개도 너무 잘해주시고 제가 궁금했던점들 대신 학교에 물어봐주시고 친절하시기까지 하셔서 크게 만족했습니다~ 김새롬매니저님 감사해용
-
No. 80919.05.16홍대지사 나소희임*민
매니저님 그동안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편하게 준비한것 같아요. 도착해서도 연락드릴께요
-
No. 80819.05.15강남본점 차승현장*지
차승현매니저님 덕분에 쉽게 준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No. 80719.05.13종로본점 이소정이*승
이소정매니저님,상담할때나 카톡으로 연락할때나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다녀 올 수 있을거같아요~~
-
No. 80619.05.10강남역지사 오지우최*원
오세나매니저님, 출국 직전까지 케어해주시고 응원의 말해주셔서 걱정했던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80519.05.09부산지사 김현정김*민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도와주신 덕분에 꼼꼼하게 유학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현지에 도착해서도 계속 도움을 주셔서 더 안심되고 좋았습니다. 안심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을 거같아요!
-
No. 80419.05.05강남본점 김새롬한*은
뵐 때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언니같이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김새롬 매니저님 덕분에 어렵고 부담스럽게만 느껴졌던 어학연수 등록 과정을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수월하게 마칠 수 있었어요~ 김새롬 매니저님 믿고 걱정없이 어학연수 잘 다녀올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
-
No. 80319.05.03강남역지사 오지우유*금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잘 모르는것들이 많아서 귀찮으셨을텐데 알아듣게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