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79219.04.17강남역지사 김효진이*이
김효진 선생님! 제가 필요한 부분을 부족함 없이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마음도 몸도 편히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친절하게 진심으로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
No. 79119.04.15부산지사 김현정정*욱
종로유학원 부산 김현정 선생님 친절하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No. 79019.04.14강남본점 김새롬강*규
김새롬매니저님 고마운 것이 정말 한두개가 아닙니다. 어떻게 이 고마움을 전할지 고민일 정도로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받았습니다. 매니저님 안계셨으면 유학자체를 포기했을 정도로 일들이 많았는데 항상 웃으면서 사소한 부분까지 도움주셔서 갈 수 있게되었습니다. 저희 부부에게 인생의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잊지 않고 잘다녀오겠습니다!! 추신: 제가 종로유학원 사장님이었으면 인사고과는 무조건 만점드렸을 것 같습니다.^^
-
No. 78919.04.12종로본점 이소정오*택
이소정 매니저님이 유학 상담뿐만아니라 카톡으로 이것저것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제가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편하게 모든 자료들과 준비해야할 것들을 준비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남은 기간뿐만 아니라 유학 가서도 모르는것 있으면 물어볼께요~~ 잘부탁드려요!!>< 제 유학에 있어서 이소정매니저님이 빠진다는건 생각할 수 없네요 ㅋㅋㅋ~~
-
No. 78819.04.11부산지사 김현정안*현
김현정매니저님 매우 친절하고 친근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까지 궁금한게 있다면 계속 물어볼게요^^
-
No. 78719.04.10강남본점 김새롬정*림
김새롬 선생님과 하루하루 진행 할수록 왜 유학원을 통해서 유학하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알겠더라구요. 직장근무하면서 준비하는것이 말도안되게 힘들 것 같았는데 _ 생각치도 못한 부분에서 부족한 부분을 많이 챙겨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마지막 선물까지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
No. 78619.04.09부평지사 모하영최*지
모하영 매니저님. 숙소까지 잘 도착했습니다ㅎㅎ^^ 그동안 신경 많이써주셔서 감사해요 종종 이메일 보내겟습니다^^
-
No. 78519.04.08종로본점 전서하이*선
전서하 매니저님, 덕분에 걱정없이 준비가 잘 된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No. 78419.04.07강남본점 차승현서*희
차승현매니저님~~ 늘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 78319.04.06종로본점 이소정윤*현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웃는 모습으로 문의사항들을 응대해주신 점이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또한 처음 어학연수의 문턱이 어렵다 생각하고 있었던 저에게 편한분위기에 상담을 통해 쉽게 결정할 수 있었으며 결정 후 바로 필요한 서류 등 그때그때 연락을 주셔서 연수에 대한 진행이 빠르게 이뤄진 점들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