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9216.11.01대구지사 장지유도*남
장지유 매니저님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29116.10.29신촌지사 박혜진sc이*영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는 신촌점 박혜진 상담 매니저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니저님이 있어서 든든하고 남은 절차도 잘 해서 알찬 유학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No. 29016.10.28종로2가지사 김현준최*
상담부터- 학교 선택- 비자 받기- 오티- 영국도착- 반 체인지 하는것 까지 어느 한 파트도 소홀함이 없이 꼼꼼히 체크하여 주시고 늘 제일 빠른 시간내에 회답하여 주셨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이 너무 믿음이 갔고 출국하여서 까지도 한결같이 문제해결을 도와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종로2가지사 김현준 팀장님~ 감사합니다.
-
No. 28916.10.27종로본점 오동영홍*민
어학연수가 결정되고 처음으로 종로유학원 종로본점을 방문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저 때문에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ㅜㅜ 학교안내부터 해외생활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설명해주시고 해외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사소한 부분까지 챙겨주셔서 너무 감동이였고, 감사했습니다
-
No. 28816.10.27종로2가지사 지창훈박*선
제가 궁금한게 많고 걱정이 많아서 하루가 멀다하고 질문했는데 귀찮을 법도 한데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
No. 28716.10.26종로본점 김효진이*미
크고 작은 유학원을 여러 곳을 다녀봤는데 역시 믿을 만한 곳이 최고 인것 같습니다. 매니저님도 넘 친절하고 좋으시고 학교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주시는 부분이 가장 좋았어요 앞으로 준비도 잘 부탁드려요~
-
No. 28616.10.24홍대지사 이한민김*서
학교 앞에 있어서 그냥 들어가서 이것 저것 물어봤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앞으로 계획까지 말씀해주셔서 덕분에 어학연수에 대해 조금 더 구체적으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진행을 하게 된다면 다시 찾아갈것 같아요
-
No. 28516.10.21강남본점 박이령조*진
너무너무 명랑하신 매니저님 덕분에 오히려 항상 힘을 얻어 갑니다. ㅎㅎㅎ 매니저님이 계서서 유학준비가 쉬웠어요 앞으로 남은 준비도 아무런 걱정이 안되고 든든합니다. 기대감으로 가득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찬 유학준비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No. 28416.10.20경희대지사 정은주박*석
처음 뵌 날부터 지금까지 항상 웃으면서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신경많이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No. 28316.10.17울산지사 김여레최*서
매니저님 덕분에 너무나 수월하게 준비한것 같아요 이제 곧 출국인데 도착해서 연락드릴께요 제가 너무 괴롭혀 드린것 같아서 죄송해요 ;;; 언제나 밝게 웃으면서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매니저님~